고가네 유아포럼 구인구직 방법

요즘같이 어려운 시기에 구인구직을 하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이런 시기일수록 정보력이 중요한 거겠죠. 어디에서 구인구직 정보를 찾을 수 있는지, 일자리를 모집하고 있는지가 중요한 시대입니다. 이를 찾기 위한 방법 중 하나는 <고가네 유아포럼>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고가네 유아포럼은 유아교육 및 유치원, 어린이집, 놀이방, 교사 커뮤니티, 보육교사, 교사 구인구직 등을 위한 커뮤니티입니다. 오래된 사이트인 만큼 신뢰도가 있는 곳이라고 볼 수 있어요. 최근에는 '교사구인구직' 카테고리를 위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부터 자세한 정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고가네 유아포럼 접속 방법

우선 구인구직을 하려면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야 되겠죠. 가장 쉬운 접속 방법은 다음에서 <고가네 유아포럼>을 검색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위 이미지와 같이 포럼의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하지만 조금 더 간단하게 접속하기 위해서 아래에 홈페이지 주소를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고가네 유아포럼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이트 접속시 주의할 점

사이트 접속시 주의할 점은 홈페이지에 들어간 뒤 위에서 보는 것과 같이 <고가네 유아포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를 클릭해야 메인 포럼으로 이동이 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위에서 안내드린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이용하면 '교사구인구직' 카테고리로 바로 이동되니 참고해주세요.

 

그렇다면 유아포럼을 활용하여 어떻게 구인구직을 할 수 있을까요?

교사구인구직 카테고리 이용하기

고가네 유아포럼 교사구인구직 메뉴

홈페이지 접속 후 <교사 구인구직>메뉴로 접속합니다. 여기에서 '교사구인'으로 들어가면 위와 같이 현재 구인중인 다양한 2021학년도 교사 모집 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모집 공고들은 빙산의 일각에 불과합니다.

위와 같이 하루에도 정말 다양한 구인구직 모집 공고가 올라오기 때문에 자주 접속하면서 확인하시면 빠른 구직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상단에 있는 <지역>을 클릭하여 자신의 지역에 올라온 구인 지역별로 확인할 수도 있으며, 구인직종, 제목, 경력 유무 등을 확인하여 선택적으로 공고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해당 교사구인 정보를 클릭시 유치원의 시설명, 주소, 전화번호, 구인직종, 경력 유무, 학력 정도, 지원 자격, 전형 방법, 면접, 급여조건, 유의사항 등을 확인할 수 있으니, 접속하셔서 자신에게 해당되는, 그리고 마음에 드는 공고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또 다른 교사 구직 방법

교사구인 메뉴 뿐만 아니라, 고가네 유아포럼에는 <교사 구직> 카테고리도 존재합니다. 우선 회원가입 후 자신의 지역, 희망직종, 경력 등을 기입한 뒤 위와 같이 교사구직 게시판에 글을 올리면, 그에 맞게 연락이 올 것입니다. 글을 읽고 연락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직종에 알맞은 글을 쓰는게 포인트겠죠.

 

이상으로 고가네 유아포럼을 활용한 구인구직 방법에 관해서 알아봤습니다. 해당 사이트를 통해 구인구직에 성공하셔서 원하시는 결과 이뤄내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